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8.10    다음달 일정

October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학부모 보람단 운영 시간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 3. 12
조회수
1690
URL복사
첨부파일
Link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월~금요일 11:40~13:40, 2층 도서실

☆활동 내용 : 도서 대출?반납 처리 및 도서 정리, 도서관 정돈 및 도서실 이용학생 관리 등 도서관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을 지원함

☆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11시 40분까지 2층 교무실로 가셔서 명예사서 활동하러 왔다고 말씀하면 도서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도서관 사서 책상으로 가셔서 명예사서 활동 일지에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고 학부모폴리스 어머니들과 식당으로 가셔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점심시간(12:40 ~13: 40)에 대출 및 반납 처리(도서부 학생들이 점심 식사 후 도우미로 활동하니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13시 35분 종이 울리면 학생들이 교실로 갈 수 있도록 말씀해 주시고 주변 정리를 하시고 냉?난방기를 끄고 가시면 됩니다.

 

<학부모 급식모니터링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매주 또는 격주 화요일 08:00~08:30, 1층 급식실 식당

☆활동 내용 : 식재료 검수과정 참관 및 참여, 조리과정 참관, 개인위생, 시설 설비위생, 식재료 위생 등 위생관리실태 공동점검, 기타 급식과 관련한 수요자의 의견 수렴 등 급식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을 지원함.(2인 또는 3인 1조)

☆ 학부모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오전 08시까지 1층 급식실 식당으로 오셔서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실외화를 갈아 신고 들어오시면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 일지에 자녀의 성명, 학부모님 성명을 기입하시고 영양선생님께 간단한 설명을 듣습니다. 급식 식재료 검수를 하시고 나서 급식실 시설 등을 보신 후 문항지에 체크함.  

설사환자 및 기타 타인에게 전염성이 있는 질병을 가진 학부모님께서는 참관이 불가능하므로 사전 연락하여야 함.

 

<학부모 폴리스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매일 11:30~13:50 교내 복도, 화장실주변, 취약장소 및 교문

☆활동 내용 : - 쉬는 시간, 점심시간대 취약장소 집중 순찰

              - 학교 내 학교폭력예방 순찰 및 비행, 교칙위반 등 생활지도

              -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교육 및 치안봉사 활동수행

              - 학생들의 일상적인 상담 요청 시 상담

              - 2인 1조로 합동순찰(원칙)

☆ 학부모 폴리스 활동 순서

1. 해당날짜에 11시 30분까지 등원하셔서 1층 행정실에서 학부모상주실 열쇠를 받아 ?동 조끼를 착용합니다.

2. 2층 교무실 교감선생님 자리 옆 책상위의 출석부에 서명하시고 교내 순시 후 식당(12시 10분~ 12시30분)에서 식사를 하시고 교문에서 무단 외출을 하지 않도록 지도(13시 40분 종료 )후 귀가하시면 됩니다.

 

<학부모 시험감독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1차, 2차 지필평가기간, 학부모대기실(2층 모둠학습실)

☆활동 내용 : 지필평가 기간에 8시 40분까지 학부모대기실(2층 모둠학습실)에 도착하셔서 시험 감독 시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감독 업무에 임함.

☆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8시 40분까지 2층 학부모대기실로 가셔서 등록하신 후 감독 유의 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고 지정 고사실에서 OMR카드 및 서술형 답안지 교체 등의 부감독으로 수고하십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77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18년 학교공동체 인권의 달 교육감 서한문 관리자 2018. 10. 10 68  
공지 2019학년도 경기도 평준화지역 후기학교(일반고, 자율형 공립고) 신입생 전형요강 공고문 관리자 2018. 9. 13 23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교과별 평가계획 안내 관리자 2018. 9. 5 333  
공지 청렴서한문 - 청렴이 신뢰의 경기혁신교육을 만듭니다. 관리자 2018. 7. 31 513  
공지 경기도 고등학교 평준화지역 2019학년도 학생배정방안 알림 관리자 2018. 7. 26 675
공지 2019학년도 경기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 변경 알림 관리자 2018. 7. 26 627
공지 2018 교육활동 안내 자료 관리자 2018. 4. 10 1437  
공지 2019학년도 경기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 및 고입 내신성적 반영지침 알림 관리자 2018. 4. 6 1761
공지 학부모 보람단 운영 시간 안내 관리자 2018. 3. 12 1690  
공지 2018학년도 시정표 관리자 2018. 3. 8 1999
공지 2018학년도 전학년 교과서 목록 관리자 2018. 1. 4 2678
공지 학생 및 학부모님 회원 가입 안내 (중복가입 승인불가) 관리자 2017. 8. 11 2860  
공지 각종 양식 다운로드 안내 관리자 2015. 2. 27 6112  
775 제14기 학부모위원 보궐선거 입후보자등록서류 김선정 2018. 10. 15 5
774 제14기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공고 김선정 2018. 10. 15 6
773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계획 알림 김선정 2018. 10. 15 13
772 「2018 대한민국 시민in 학생축제 - 참소리」 개최 알림 관리자 2018. 10. 15 3
771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 관리자 2018. 10. 5 98
770 드림레터 19, 20, 21호입니다. 김진선 2018. 10. 2 91
769 2018 2학기 1차 지필평가 시간표 및 시험범위 공지 관리자 2018. 9. 18 475  
768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시장에 가다'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8. 9. 17 166
767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교육정책(2022 대입개편 방안, 고교교육 혁신방향)권역별설명회 안내 관리자 2018. 9. 13 193  
766 청소년 SNS 상담시스템 "다 들어줄 개" 알림 관리자 2018. 9. 7 21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595명
  •  총 : 1,702,29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