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8.06    다음달 일정

June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학부모 보람단 운영 시간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 3. 12
조회수
905
URL복사
첨부파일
Link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월~금요일 11:40~13:40, 2층 도서실

☆활동 내용 : 도서 대출?반납 처리 및 도서 정리, 도서관 정돈 및 도서실 이용학생 관리 등 도서관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을 지원함

☆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11시 40분까지 2층 교무실로 가셔서 명예사서 활동하러 왔다고 말씀하면 도서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도서관 사서 책상으로 가셔서 명예사서 활동 일지에 자녀의 성명을 기입하고 학부모폴리스 어머니들과 식당으로 가셔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점심시간(12:40 ~13: 40)에 대출 및 반납 처리(도서부 학생들이 점심 식사 후 도우미로 활동하니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13시 35분 종이 울리면 학생들이 교실로 갈 수 있도록 말씀해 주시고 주변 정리를 하시고 냉?난방기를 끄고 가시면 됩니다.

 

<학부모 급식모니터링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매주 또는 격주 화요일 08:00~08:30, 1층 급식실 식당

☆활동 내용 : 식재료 검수과정 참관 및 참여, 조리과정 참관, 개인위생, 시설 설비위생, 식재료 위생 등 위생관리실태 공동점검, 기타 급식과 관련한 수요자의 의견 수렴 등 급식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을 지원함.(2인 또는 3인 1조)

☆ 학부모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오전 08시까지 1층 급식실 식당으로 오셔서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실외화를 갈아 신고 들어오시면 학교급식 모니터링 활동 일지에 자녀의 성명, 학부모님 성명을 기입하시고 영양선생님께 간단한 설명을 듣습니다. 급식 식재료 검수를 하시고 나서 급식실 시설 등을 보신 후 문항지에 체크함.  

설사환자 및 기타 타인에게 전염성이 있는 질병을 가진 학부모님께서는 참관이 불가능하므로 사전 연락하여야 함.

 

<학부모 폴리스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매일 11:30~13:50 교내 복도, 화장실주변, 취약장소 및 교문

☆활동 내용 : - 쉬는 시간, 점심시간대 취약장소 집중 순찰

              - 학교 내 학교폭력예방 순찰 및 비행, 교칙위반 등 생활지도

              -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교육 및 치안봉사 활동수행

              - 학생들의 일상적인 상담 요청 시 상담

              - 2인 1조로 합동순찰(원칙)

☆ 학부모 폴리스 활동 순서

1. 해당날짜에 11시 30분까지 등원하셔서 1층 행정실에서 학부모상주실 열쇠를 받아 ?동 조끼를 착용합니다.

2. 2층 교무실 교감선생님 자리 옆 책상위의 출석부에 서명하시고 교내 순시 후 식당(12시 10분~ 12시30분)에서 식사를 하시고 교문에서 무단 외출을 하지 않도록 지도(13시 40분 종료 )후 귀가하시면 됩니다.

 

<학부모 시험감독 활동>

☆활동시간 및 장소 : 1차, 2차 지필평가기간, 학부모대기실(2층 모둠학습실)

☆활동 내용 : 지필평가 기간에 8시 40분까지 학부모대기실(2층 모둠학습실)에 도착하셔서 시험 감독 시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감독 업무에 임함.

☆ 학부모 명예사서 활동 순서 :

해당 날짜에 8시 40분까지 2층 학부모대기실로 가셔서 등록하신 후 감독 유의 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고 지정 고사실에서 OMR카드 및 서술형 답안지 교체 등의 부감독으로 수고하십니다.

목록
새글[0]/전체[741]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18년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안내 관리자 2018. 5. 8 382  
공지 2018 교육활동 안내 자료 관리자 2018. 4. 10 728  
공지 2019학년도 경기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 및 고입 내신성적 반영지침 알림 관리자 2018. 4. 6 831
공지 2018 교과별 평가계획 안내 관리자 2018. 4. 6 854
공지 학부모 보람단 운영 시간 안내 관리자 2018. 3. 12 905  
공지 전학년 전체 시간표 공지 관리자 2018. 3. 9 2043  
공지 2018 자율동아리 개설 신청서 양식 오진숙 2018. 3. 8 1148
공지 2018학년도 시정표 관리자 2018. 3. 8 1154
공지 2018학년도 전학년 교과서 목록 관리자 2018. 1. 4 1886
공지 학생 및 학부모님 회원 가입 안내 (중복가입 승인불가) 관리자 2017. 8. 11 2205  
공지 각종 양식 다운로드 안내 관리자 2015. 2. 27 5349  
741 드림레터 7,8,9호입니다. 김진선 2018. 6. 11 111
740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참여 안내 관리자 2018. 6. 11 111  
739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6회 연기연주회 개최 관리자 2018. 6. 7 148
738 교육부 현착밀착형 교육아이디어 공모전 관리자 2018. 5. 21 177
737 2018 양성평등 사진 공모전 안내 관리자 2018. 5. 21 180
736 2018학년도 무상우유 지원대상자 확대 안내 가정통신문 이현경 2018. 5. 18 207
735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진로코칭 부모교육 안내 관리자 2018. 5. 11 330
734 드림레터 5,6호입니다. 김진선 2018. 5. 10 334
733 2018 국민참여 지진대피 안내 자료 관리자 2018. 5. 10 314  
732 부패방지 통합교육자료 관리자 2018. 5. 8 31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079명
  •  총 : 1,413,491명